|
2026-06-26 00:01
조회: 205
추천: 0
레잠 한장 엄청 고민되네..제네무기에 한장 쓰고 남은걸 어따 쓸까.. 똥블렘은 걍 유니크 한 줄 쓰다가 가격 좀 내리거나 본섭 넘어가거나 하면 그때 미트라 사줄 생각이라 쓰기 애매한데. 이걸 2~3달 존버타다 미트라에 발라주자니 너무 아깝고 걍 하트에 넣어줄까? 그게 맞을려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