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부터 계속 수로치라하고 공지도 쓰고
목요일에도 거의 한시간 간격으로 말해줬는데
가입받을때도 수로 필수공지도해주고받았는데어떻게수로안친사람이이렇게만은건데진짜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