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우잡았고 흔적 모아야되던데 이러면 다른애들 잡아야되잖아
근데 다 다음 퀘스트에 다 잡아야 되는 애들인데 미리 잡아도 클리어로 인정해주나??
이것때문에 주간보스 못돌고있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