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새끼들은 병신이라 쳐주는거임? 애초에 안친새끼들까지 치면 47포 49포였을지도 모를 일임.

수로 안쳤는데 노블 잠긴걸로 ㅈㄹ하는건 뭐하는새끼냐
일주일에 2분 치는게 뭐가힘들다고. 빌드 안깎고 대충쳐도 인정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