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쓰던 닉네임 유찰로 옮기려고 했는데

나름 비싸게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팔려버렸내요.

챌섭에서 닉 바꿔서 키울 생각에 설렜는데 

좀 섭섭하고 기분이 묘합니다.

닉네임 익스프레스를 같이 내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쉽다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