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16
조회: 257
추천: 0
닉네임 익스프레스좀 내주지..오래 쓰던 닉네임 유찰로 옮기려고 했는데
나름 비싸게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팔려버렸내요. 챌섭에서 닉 바꿔서 키울 생각에 설렜는데 좀 섭섭하고 기분이 묘합니다. 닉네임 익스프레스를 같이 내주면 좋았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쉽다 아쉬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