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아케인 레벨링 구조 찐빠나서 미라클이 3주차로 밀린거지 보통은 방학때 2주차 미라클 그 뒤에 3주차 어빌, 샤타는 그 후에나 했음
근데 요즘은 보통 사타를 한달에 한번은 해주니까 샤타를 땡기고 샤타 어빌 미라클 순으로 할느낌

아마 미라클을 3주차보단 대부분 유저층들이 해방하는 4-5주차에 하거나 아무도 꿀 못빨게 2주차에 할 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