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수충이라 타수많은거 하는데

전에 키웠던 나워있는데 렌이 싯팔 나워보다 타수가 한참 많은거같음

나워 타수많아서 걍 타수뽕맞고 키운건데 렌으로 갈아타야되나 

럭이라 템 개헐값이라 좋았는데 렌으로 가는게 맞나 사냥도 솔 야누스같은거 생겨서 배트원킬 나도 알빠노고

1줄 요약 

나워/렌 본캐로 뭐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