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09
조회: 288
추천: 0
왜 하윌보다 하루시드가 컷이 더 높은거임?![]() 내꺼 보스 효율컷 기준으로 하윌은 소플가능이고 하루시드는 솔플 최소컷이라고 나오는데 저 밑에 퍼센트가 배율? 인가 해가지고 포스랑 레벨로인한 추가 데미지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하드윌이 루시드보다 레벨도높고 아케인포스도 두배인데 왜 배율이 더 딸리는거임?
EXP
386,079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