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3
조회: 403
추천: 0
아따 근데 이번주 미라클은 감 뒤지게 없긴 하네 ㅋㅋㅋ다음주 미라클이었으면 7월2일 해방 검마솔격 선발대들만 미라클 파티임 -> 유저들 학습완료 (선발대들은 미라클받고 해방무기 돌리는구나!) -> 다음 챌섭땐 선발대 미라클 메리트 보고 달리면서 메소소각 야무지게됨 이런 선순환 사이클 있었을텐데 에잉 ㅉㅉ 내가 검솔 선발대라 빡친거 맞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