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미라클이었으면
7월2일 해방 검마솔격 선발대들만 미라클 파티임

-> 유저들 학습완료 (선발대들은 미라클받고 해방무기 돌리는구나!)

-> 다음 챌섭땐 선발대 미라클 메리트 보고 달리면서 메소소각 야무지게됨

이런 선순환 사이클 있었을텐데 에잉 ㅉㅉ

내가 검솔 선발대라 빡친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