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주 단위로 바꼈다 들었는데 원래 월 단위일때 레드 유지하기 시작했어서요

여튼 목적은 엠브이피 레드 기간을 최대로 가져가는거고

그럼 7월 2일날 실버 떨어지고 난 다음에 -> 100만원 지르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지금 100만원 질러두면 되는건가요?

레드기간 최대로 가져가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