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2
조회: 150
추천: 0
MVP 레드 유지 질문드려요![]() ![]() 지금은 주 단위로 바꼈다 들었는데 원래 월 단위일때 레드 유지하기 시작했어서요 여튼 목적은 엠브이피 레드 기간을 최대로 가져가는거고 그럼 7월 2일날 실버 떨어지고 난 다음에 -> 100만원 지르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지금 100만원 질러두면 되는건가요? 레드기간 최대로 가져가려합니다
메알못 구제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