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해방 쉽다고하는것도
기존 유저에게나 쉬운거지

복귀유저나 유입유저는 절대 쉬운건 아니긴하지
나도 지인 챙겨준다고 담주해방 포기하긴했음



미라클 주기를 애초에 미리 정해둔게 아닌 상태에서
만약 선발대를 위해 미라클 썬데이를 기간맞춰서 내줬다면
선발대 아니면 손해본다는 인식이 생길수도 있다고 봄

그 기간맞춰서 준비해야 된다는 소리니까



그리고 이번 미라클로
드메 부이 + 보조엠블렘 매물 더 풀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