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52
조회: 238
추천: 0
메이린 후기 (노말)![]() 저번 시즌 챌섭 카이랑 비교해보면 메이린이 더 쉬웠음 패턴이 매우 단순하고 파운틴 쓰면 죽을일이 없었음 카이랑 뭔가 비슷한 개념 같아도 3개의 카드로 시너지효과 내는게 좀 재밌었음 카이랑 똑같이 50%에 2페로 넘어가는데 2페도 역시 카이보다 훨씬 쉬웠음 좀 아프긴한데 카이처럼 뒤질일은 없었음 그리고 보스가 이쁨 잘 만든 듯 주간보스에 초록뚱땡이 피돼지녀석 빼버리고 메이린 넣으면 좋겠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