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시즌 챌섭 카이랑 비교해보면 메이린이 더 쉬웠음

패턴이 매우 단순하고 파운틴 쓰면 죽을일이 없었음


카이랑 뭔가 비슷한 개념 같아도

3개의 카드로 시너지효과 내는게 좀 재밌었음


카이랑 똑같이 50%에 2페로 넘어가는데

2페도 역시 카이보다 훨씬 쉬웠음

좀 아프긴한데 카이처럼 뒤질일은 없었음




그리고 보스가 이쁨 잘 만든 듯


주간보스에 초록뚱땡이 피돼지녀석 빼버리고 메이린 넣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