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때만 쓰고 버릴보스를 왜케 잘만들었냐
보스퀄리티도 그렇고 불쾌함도없고 재밌는데 시즌으로만 하기엔 너무 아깝다
전 디렉터씨랑 보스들 차이진짜 ㅈㄴ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