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26
조회: 263
추천: 0
검마 2인 박제 삭제됐네아오 댓글 쓰고 있었는데 ㅋㅋ
박제 당한분 태도가 나쁜 것도 아니었는데 박제 한 이유에 대해 댓글로 작성중이었음 왜 화가 나서 박제했는지 메이플은 대다수가 쌀에 민감해서 자신의 시간을 뺏기면 그 시간에 재획해서 돈벌 수가 있는데 그 기회 비용을 뺏겨서 화가 난 것 같음 상대방 태도도 죄송합니다가 먼저 나오고 어차피 게임일 뿐인데 나라면 더이상 이 사람과 하기 힘들다면 미는게 아니라 그냥 더 못하겠다 하고 나올 것 같음 결국 게임도 하나의 사회고 적을 만들어서 좋을게 없다고 생각하고 좋게 좋게 하자는 주의임 사람은 언제나 실수할 수 있고 그렇기에 사람임 사과를 했다면 난 존중하는 편임 낭만이 없네 낭만이, 그저 게임이잖아? 왤케 표독한거야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