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40
조회: 255
추천: 0
익칼이 파운틴 있어도 생각보다 빡센 이유가익칼은 보통 3인팟으로 가는데 간섭작에서 난이도 올라가는게 크다고 느꼈더라고 드론과 구체의 경우에는 위치 잘 잡아야 하는데 서로 같은 곳을 노리지 못하니까 사람 많아질수록 푸는 시간이 늘어나는게 은근 부담이 되는 것 같더라고 그리고 익칼 중에서 가장 뼈아픈게 번개더라 카칼할때는 크게 체감안됐는데, 익칼은 번개 한번 맞으면 몸이 찢겨지는 기분이 듬 이게 특히 2-4에서 저주 쌓이면 피격뎀 올라가는거 저주 쌓인 상태에서 번개 2방 맞으면 걍 즉사임 그리고 요즘 보스가 카링이나 테토빌드의 흉성정도 빼고 대부분이 단순하다보니까 칼로스가 생각보다 난이도 높다고 체감되기는 하는듯 그래서 파운틴 딸깍으로 버티기엔 생각보다 방해요소가 많음 카링 다음으로 데카 압박이 가장 큰 보스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