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칼은 보통 3인팟으로 가는데 
간섭작에서 난이도 올라가는게 크다고 느꼈더라고

드론과 구체의 경우에는 위치 잘 잡아야 하는데
서로 같은 곳을 노리지 못하니까 사람 많아질수록 푸는 시간이 늘어나는게
은근 부담이 되는 것 같더라고


그리고 익칼 중에서 가장 뼈아픈게 번개더라
카칼할때는 크게 체감안됐는데, 
익칼은 번개 한번 맞으면 몸이 찢겨지는 기분이 듬

이게 특히 2-4에서 저주 쌓이면 피격뎀 올라가는거
저주 쌓인 상태에서 번개 2방 맞으면 걍 즉사임 


그리고 요즘 보스가 카링이나 테토빌드의 흉성정도 빼고 
대부분이 단순하다보니까
칼로스가 생각보다 난이도 높다고 체감되기는 하는듯



그래서 파운틴 딸깍으로 버티기엔 생각보다 방해요소가 많음
카링 다음으로 데카 압박이 가장 큰 보스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