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 << 그냥 이거에 거부감이 커서
연습해서 깨긴 했는데
매주 안잡아서 ㄹㅇ 다행임
매주 패링하면 성격나빠질 것 같음

그렇다고 패링보스 내지마라! 는 아님
나오면 그냥 결정값 포기하면 됨
재밌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나오겠지

난 가엔슬 재밌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