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6
조회: 110
추천: 0
카이가 잘만든 보스고 연습하면 쉽고 다 상관없음 나는패링 << 그냥 이거에 거부감이 커서
연습해서 깨긴 했는데 매주 안잡아서 ㄹㅇ 다행임 매주 패링하면 성격나빠질 것 같음 그렇다고 패링보스 내지마라! 는 아님 나오면 그냥 결정값 포기하면 됨 재밌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나오겠지 난 가엔슬 재밌거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