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8
조회: 198
추천: 0
헥환 8만쯤이면 상위보스 팟격감 아니면 솔플함?일단 익검 림보는 간다고 치고
팟격3~4인)익세,카칼,하카,하적자vs솔플)하세,노칼,노카,노적자 어떤 경우가 더 많으려나 결정 차이는 거의 없긴 한데 물욕템도 엔빵하는 거 생각하면 그나마 익세만 가고 나머진 솔플하나? 아니면 상위 난이도라 물욕템 뜨는 거 체감이 더 커서 팟격 가나? 물론 정답은 본인 스타일 맞게 가는 거긴 한데 메소 모으고 싶다는 가정하에 팟격이 좋은지 솔플이 좋은지 궁금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