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로 2페까지 3극딜 돌려서 넘어갔는데

오리진 극딜 박고 다음 오리진 극딜 까지 6분 사이 데카아웃
ㄹㅇ 체력 20프로 남겻는데 이거 최소 데카 5개 이상은 들고가야할거 아냐 뉴비면

일단 페이즈를 못넘기면 딜이 부족한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