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직업이 상위권 직업을 말하는걸까요?
제가 챌섭 보마했는데 동일 환산 대비 배율이 더 높게 되어있던데
보마가 체급이 상위권이긴 하니까
상위권 체급의 직업들은 배율을 더 빡빡하게 잡아줬단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