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충 노진힐 하윌까지 잡았는데 조금만 더 키우면 하진힐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싶긴한데 

데브펜 가엔링 사서 레전 띄우기 ? 

근데 현합토큰도 이벤링 레전 사가지고 유니크 못 샀음 .. 블랙보조 엠블렘 돌려보기 ? 일반 나아중에 하드세렌 잡는게 목표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