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서버(챌1)에서 관세없이 65억에 가져왔고 미라클에 에디에픽 등업시켜서 6퍼만 뽑고 쓸려고 샀는데 올라온지 5분된걸 내 기준에선 넘 괜찮아보여서.. 바로 샀는데 너무 충동적이였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