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27
조회: 355
추천: 0
레테 보조 가성비인거같아서 샀는데 괜춘?![]() 우리서버(챌1)에서 관세없이 65억에 가져왔고 미라클에 에디에픽 등업시켜서 6퍼만 뽑고 쓸려고 샀는데 올라온지 5분된걸 내 기준에선 넘 괜찮아보여서.. 바로 샀는데 너무 충동적이였나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