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02
조회: 241
추천: 0
미라클 해방무기에 못 쓰는거 솔직히레전 잠재 주문서 주고 에디 유니크 주문서 줘서 나름 형평성 맞춰준거 아닌가?
누구는 미라클에 에디레전 날먹하고 누구는 미라클 없이 누르고 좋은건 아니잖아 나도 7월2일 해방 예정이라 아쉽긴 함 근데 뉴비 친구한테 난 해방 선발대라서 해방무기에 미라클 돌리고 넌 보스 늦게 잡아서 못해 라고 하면 개 ㅈ같을거 같음 매출에 눈이 멀어서 해방때 미라클 안주는거라고 얘기하는데 그러면 레전,에디 유니크 주문서도 안줬겠지 아님 말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