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깡통 미트라 하나 사서 직접 등업시킬까요? 아니면 잡레유 하나 사서 애완으로 키울까요?? 고민이 엄청 큽니다.. 더 땡길곳도 없고 열심히 모은 100억이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