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임박 닉네임 경쟁 치열한줄 알고 들어갔는데 

입찰자 나혼자더라........ 

제발... 제발.. 한명만 제발... 들어와라 기도했는데

결국 낙찰받았다 ....

그래도 다행인게....... 직업이 보우마스터라서 나름 어울릴거같다....



-----------------------------------------------------------------


이쁘다고 해서 고마워 형들 

돌풍 잘키울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