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55
조회: 675
추천: 0
레잠 잘못썼는데 이거 꼭 해방무기에 써야하나요? 아니망캐인가요?![]() 엄청 망한건가요? ![]() 이번에 복귀한 복귀메린이인데 친구둘이랑 열심히하고있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세렌도 잡고, 검마 어제 트라이도 3~4시간하고 오늘도 트라이할 예정입니다. 해방하려고 패키지도 다샀는데 레전주문서랑 에디셔널 유니크잠재 없는게 좀 타격이 클까요..? ![]() 이번에 5만 점 열심히 해서 찍었습니다. 친구랑 같이하고 있고 챌린저 달고 이거 본캐로 해서 과금을 많이 안 하더라도 캐릭 스스로 강화할 수 있는 보스컷까지 올리는 게 목표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세렌 잡아봤는데 화나네요….검마는 어려운데 너무 재밌더라고요. 아직은 3페에서 친구랑 데카 갈리는 중이라서…. 열심히 깨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까지는 같이 잡고 다음 달부터는 각자 잡기로 했습니다. 너무 어렵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