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1 공략할만한 어려운 요소가 있는 패턴이 아님

이유2 이제 둘다 허접보스인데 그냥 무지성으로 시간만 끔

이유3 어차피 결정값도 헐값임

삭제는 에바면
윌은 페이즈당 한번만 남기고
더스크는 눈 훨씬 자주뜨게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