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33
조회: 292
추천: 0
챌섭 이번에 치는데ㄹㅇ 진힐라랑 윌은 ㅂㅅ을만들어놨네첫베기때1데카 넘기고 2제단빌드하다가 도저히 죽을각이안보여서 10분쯤에 2데카더넘기고 1제단빌드로갔는데 아웃할뻔한적 한번밖에없음
윌은 거미줄이안차는수준+게이지도잘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