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메접 로숭이인데 수호씨는 왜 군대 세번 갔다오는 거 같냐

다른 사람들은 "뭐야 벌써 전역했어?" 인데

이 분은 "뭐야 아직도 전역 안 했어?" 이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