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40
조회: 208
추천: 0
연금술 명장 계륵이네돈벌이 된다길래 올렸는데
제작품들 잘 안팔려서 그닥인거같음 고농축 경축비는 가성비 별로라고 하고 재획비는 사냥하는사람들보다 만들어 파는사람들이 더 많은거같고 차라리 장비제작 명장 찍어서 크뎀을 받을껄 채집이 진짜 지루하긴한데 돈벌이는 확실한듯
EXP
386,102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