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이 된다길래 올렸는데 

제작품들 잘 안팔려서 그닥인거같음 고농축 경축비는 가성비 별로라고 하고
재획비는 사냥하는사람들보다 만들어 파는사람들이 더 많은거같고

차라리 장비제작 명장 찍어서 크뎀을 받을껄 

채집이 진짜 지루하긴한데 돈벌이는 확실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