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챌섭 280인데 레테를 안만든걸 너무 후회하고있는데 250비약먹여서 본섭에다 키우는거 미친짓일까..
아버도없고 하버도없고 제네패스도없어.. 근데 친구꺼 빌려서 레테해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마려운데 어카지
부캐 찾아보니까 아케인심볼은 2천개씩있던데 옮겨쓸수있긴하거든
유챔칸은 비어있어서 레테넣으면되긴한데 어케할까
목표는 진심부캐나 본캐갈수도있을거같은데 현금술할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