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10
조회: 183
추천: 0
불멸의유산 200급 사면 후회할까?![]() ![]() 위에꺼 198급 750억 아래꺼 212급 1150억이러는데 주스탯 1%정도에 400억이면 그냥 차라리 칠흑 36% 사와서 전승하는 게 나을 것 같은데.. 물론 지금 돈은 없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