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3
조회: 189
추천: 0
챌섭 미라클 활용과 계획 질문목표는 챌린저 렙은 열심히 해서 285 찍어줄 계획이고, 장신구는 18퍼 샀고 18성, 에디 1.5~2줄은 차근히 만들 예정. 무기는 제네패스+로 레유 뽑히는대로 쓰는디 보조, 엠블렘이 걱정이네요… 보조 이번에 미라클로 레유 올려서 쓰는 건 별로일까요? 보조를 경매장 구매로 대체한다면 엠블렘을 어케 해결해야할 지.. 제가 계획중인대로 한다면 보조나 엠블렘 둘 중 하나 유에 정도로 목표달성 가능한가요?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