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계정그룹 이번에 새로 들어온거 관련해서..
수로랑 플래그는 계정그룹 내 가장 높은 캐릭터로 반영되는건 알겠는데
주간미션포인트 <<< 이것도 계정 캐릭터 다합쳐서 최대 10포인트가 되는건가요..?

작게 길드 운영하고있는 입장에서 조금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주간미션포인트가 여러캐릭 합쳐서 10포인트가 되는거면 기존에 비해 수급이 조금 빡센게 아닌가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