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36
조회: 112
추천: 0
길드 계정그룹 관련 하나 질문드립니당..길드 계정그룹 이번에 새로 들어온거 관련해서..
수로랑 플래그는 계정그룹 내 가장 높은 캐릭터로 반영되는건 알겠는데 주간미션포인트 <<< 이것도 계정 캐릭터 다합쳐서 최대 10포인트가 되는건가요..? 작게 길드 운영하고있는 입장에서 조금 헷갈려 질문드립니다.. 주간미션포인트가 여러캐릭 합쳐서 10포인트가 되는거면 기존에 비해 수급이 조금 빡센게 아닌가 해서..
EXP
3,090
(72%)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맵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