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00
조회: 187
추천: 1
노칼 이적자중 뭐가쉬워?![]() 사실 노칼은 이미깻어 한 12분걸리더라고 근데 이적자가면 자꾸 데카아웃해서 너무어려워서 안하고 그냥 주보 남은거 파풀 벨룸잡거든 이적자 왜이리어려워 뭐 분신셋나오고 슉베면 데카하나까이고 맵에 핵폭탄터지면 또 까이던데 1페를못넘기더라 노칼은 원래안햇고 이칼만돌다 오늘첨해봣는데 헤도도안쓰고 깨더라 왜캐 쉬워졋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