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노칼은 이미깻어

한 12분걸리더라고

근데 이적자가면 자꾸 데카아웃해서

너무어려워서 안하고 그냥 주보 남은거 파풀 벨룸잡거든

이적자 왜이리어려워 뭐 분신셋나오고  슉베면 데카하나까이고

맵에 핵폭탄터지면 또 까이던데 1페를못넘기더라

노칼은 원래안햇고 이칼만돌다

오늘첨해봣는데 헤도도안쓰고 깨더라 왜캐 쉬워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