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쪽에서 딱히 산템은 없구 지금 메소가 150억정도랑 이벤트재화 17성이나 카유잠 그런거는아직


하나도 안산 상태입니다. 챌샵코인은 넉넉히 있고 연합코인은 이벤링 레잠을 사둔상태라 다음주엔 큐브를살 예정이라


연합쪽 코인은 못쓸거같습니다.


150억으로 4여명 5보장 세트맞추려고하는데 


제생각으로는 그래도 코인이 좀 넉넉히 있으니까


여명중에 3부위를 사려고합니다 부위당 약 30~40억정도 (18성에 주스텟 한 27퍼?살수잇나..)


1부위는 17성줌서랑 실버메멘토 써서 3줄나오면 좋겟지만 2줄정도에서 멈추려고합니다.


그리고 남은돈이나 17성줌서로 분자벨 맞추려고하는데


괜찮은 생각일까요?.. 뉴비입장에서 생각한거라


의견듣고 진행하고싶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