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0
조회: 98
추천: 0
뉴비 메이플 너무재밌는거같아요!사냥도 야누스로 딸깍사냥돼서 편하구
이번에 섀도어 키우게 돼서 암메암메 하는것도 재밌는데 보조무기만 적당한거 사서 266찍고 보스돌았는데 보스 잡는 재미가 있는거같아요 하드 스우 데미안까지 잡고 골드까지 찍었급니다 내일은 진힐라 잡아볼게요!
EXP
487
(87%)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디다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