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1
조회: 170
추천: 0
흉성은 모바출할때마다 느끼는게 자아쌘애들 ㄹㅇ 많음나도본캐로고정다닐땐 2정수 안정빌드랑 에겐섞어서 무난하게 가는데
부캐로 모바출 단판갈때 무슨 2정수는 침식몇이건 무조껀 고하고 27초에 오리진풀바인드쳐박는 미친 테토새끼들은 모바출에 왜오는지 모르겠음 심지어이새끼들 자아도 존나쌔서구체는 무조껀지꺼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