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날 저번주 수로 못친거 확인하고 조각 내고 노블 풀어둠
근데 오늘 파티 보스 가려고 들어가보니 다시 묶여있음
풀어달라고 할 간부도 없어서 노블 없이 보스 감
딜 널널한 파티라서 깨긴했는데 좀 석나가네

내가 수로 못친거긴한데 이럴땐 좀 항의해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