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54
조회: 242
추천: 0
이럴땐 좀 항의해도 됨??목요일날 저번주 수로 못친거 확인하고 조각 내고 노블 풀어둠
근데 오늘 파티 보스 가려고 들어가보니 다시 묶여있음 풀어달라고 할 간부도 없어서 노블 없이 보스 감 딜 널널한 파티라서 깨긴했는데 좀 석나가네 내가 수로 못친거긴한데 이럴땐 좀 항의해도 되나
EXP
439
(39%)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