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 목표고 리프해도 최소 이지카링까진 갈생각임

똥블렘 에디에픽
하트 에디에픽
여명 에디에픽

이정도 생각중인데 똥블렘 윗잠 레전이나 블랙보조 건드는건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