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14
조회: 243
추천: 0
뉴비 미라클데이 후기직업 제로. 무기 전승된다해서 쌍레 해보고 싶어서 200억 메소
장전했는데 등업 되긴했지만 다 털렸네요.. 이게 미라클데이 아니였다면,, 잘된건가요 이정도면.. (진짜모름) 큐브 나머지 써서도 잘뜬건 없었네요.. 이젠 천천히 큐브 얻으면 돌려볼랍니다. 어빌작도 왜케빡센가요,, 최고옵 안뽑혓지만 유효인건 2개 건지긴햇는데 200만 명성치 다 빨렸어요 .. 레전등급 시작인디.. 이제 여명셋 에유 / 미트라,하트 레잠 에유잠 등급 맞춰두고 옵션 천천히 맞춰보려고요! 이정도 방향성이면 괜찮나요 혹시 조언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