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쌔짐?  현재 재산 35억메소 

똥블렘 레잠 하고 큐브들로 2줄 띄우고

장신구 올 에디에픽 띄우는 방법도 있음 당장 더 쌔지는거지

검마 115% 배율 나와서 그냥 엠블 레잠 바르고 당장 쌔져서 오늘 솔플 존나 하고싶은 욕망이 솔직히 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