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옵은 천천히 카르마로 날먹하려고 하고

이번 샤타에 여명+보장은 21

에테는 17 ~ 18

하트는 플라즈마 17 ~ 18


아 그리고 곧 해방함 + 에디는 쌀먹예정

이거로 가능해보임?

그리고 노칼까지 한다면 포스 몇까지 올림? 하고 템 옮겨서 다른 전사캐릭 줄거라 딱 유챔만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