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7
조회: 159
추천: 0
이정도면 추옵+별만 올리면 유챔SSS 가능?추옵은 천천히 카르마로 날먹하려고 하고 에테는 17 ~ 18 하트는 플라즈마 17 ~ 18 아 그리고 곧 해방함 + 에디는 쌀먹예정 이거로 가능해보임? 그리고 노칼까지 한다면 포스 몇까지 올림? 하고 템 옮겨서 다른 전사캐릭 줄거라 딱 유챔만 할거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